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춘천 벚꽃구경은 한국수력원자원공사 춘천댐 벚꽃길로!

by 릴ㄹl 2023. 4. 7.
728x90
반응형
반응형


화천을 지나가다 우연히 보게 된 벚꽃길이 너무 이뻐서
들러보았는데 여기가 자주 듣던 한국수자원공사!?!?
여긴 안으로 들어가야해...! 하며 들어가보았습니다!



입구로 가는 길~
이 길을 보고 홀리듯~

한국수력원자력은 관광지가 아니지만 주변 벚꽃이 이쁘게 펴 유명한 곳이에요~
그래서인지 입구에 커다란 현수막이 붙어있는데
거기에는 업무시설이지만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인 지금만 잠깐 개방 한다는 현수막이 걸려있었고
또 자체적으로 무료로 즉석사진까지 찍어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개방일 / 4월3일(월) ~ 11일(화)
개방시간 / 10am ~ 6pm




평일 낮에 다녀와서 그런지 주차공간은 널널했어요~



춘천댐이 보이고 그 앞에 벚꽃이 핀게 너무 이쁘네요 ㅎ




비가와서 꽃잎이 많이 떨어지고 하늘이 흐렸지만 굳건히 사진찍어 보정 열심히 했답니다 ㅎㅎ

 






사진찍어주는 이벤트도 무료로 진행 하고 있으니 이용 해보세요~ ㅎㅎ


춘천 벚꽃 구경은 한국수력원자력도 이쁘네요🌸


🌸




날이 맑았던 오늘 4/8
아이들과 같이 한번 더 다녀왔는데요 ㅎㅎ
밑쪽으로도 이쁜 공간이 있더라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