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춘천 현지인추천 맛집 총정리 2탄!!

by 릴ㄹl 2023. 3. 5.
728x90
반응형



춘천 포대인대구막창
강원 춘천시 보안길 21 동광이발관

오돌갈비가 정말 맛집인 곳 입니다!!
그리고 특제 소스에 찍어먹는 막창도 최고👍🏻👍🏻
된장소면으로 마무리까지 하면 너무 든든한 술안주에요 ㅎㅎ



춘천 병천전통순대
강원 춘천시 동면 만천리 305-3

순대국 찐맛집 입니다~!
마늘까지 넣어서 먹으면 정말 얼큰하고 알싸한 순대국을 맛 볼 수 있는 현지 로컬 맛집이에요~ ㅎㅎ
완전 강추!!!!



춘천 고기의신
강원 춘천시 공지로 248 1층 고신

모임장소로 한번 다녀왔던 곳 인데요~
정육식당으로 고기 질도 좋구 라면과 볶음밥까지도
맛있는 맛집 입니다 ㅎㅎ
돼지고기한판, 소고기한판 가성비도 좋아요!!



춘천 바른양식당
강원 춘천시 중앙로67번길 18 4동 2층 4205호

춘천 명동에 위치한 양식집 인데요~ 눈꽃치즈가 듬뿍 올라간 돈까스가 시그니처급 메뉴로 아이들과 같이 먹기에도 너무 맛이 좋은 메뉴입니다!
로제리조또도 맛이 아주Good!!



여긴 배달로 먹었던 배달맛집!
춘천 회향
강원 춘천시 대양당길 27 회향

회가 가성비가 아주 좋고 신선해요 ㅎㅎ
쫄깃쫄깃 회 먹고싶으면 회향만 무조건 배달 시켜 먹는 곳 입니다!



춘천 아재불닭발&오돌뼈
강원 춘천시 서부대성로 223-1 스시준건물 2층

여기 닭발이랑 오돌뼈 진짜 미칩니다...
신랑이 약속 있을때마다 애들 재우고
혼자 저녁겸 야식으로 시켜먹는 곳인데 완전 기가막혀요👍🏻 오돌뼈에 돼지비린내도 안나서 굳이 다른곳 모험하지 않고 무조건 여기만 주문 합니다!!



이번엔 아기위주가 아닌 맛집들을 올려봤습니다~!
또 맛집 가져올게용 ㅎㅎㅎ
춘천엔 맛집이 차고 넘치네요 !! ㅎㅎ


춘천 현지인 맛집 3탑 업로드!!
Gog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