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원도 춘천 현지인추천 맛집 총정리 3탄!!

by 릴ㄹl 2023. 3. 25.
728x90
반응형



이번 편에서 소개 해 드릴 맛집은... 대박이에요! ㅎㅎ

우물닭갈비막국수

강원 춘천시 서면 박사로 755



이곳은 근처에 유명한 카페인 카페카르페를 가려고 근처에서 점심 먹을 계획을 세우다가 한번 가볼까? 하고 간 식당인데요! 여기 친구랑 갔다가 감탄 연발하며 먹고 나왔습니다...!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 평일엔 닭갈비 수요가 많지 않아서 닭갈비 판매는 안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시켰던 막국수와 감자전인데 두 음식 다 기가막히게 맛있고, 백김치가 대박입니다...! 집에 포장해가고 싶은 맛... 더운여름에 막국수에 저 백김치를 먹었던 기억을 잊을 수가 없네요 ㅎㅎ
그리고 닭갈비를 먹기위해 주말에 다시한번 찾아갔습니다! (춘천시내와 가깝지는 않아요 ㅜㅜ)
닭갈비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정말 맛있는 맛...
간판부터가 맛집입니다 꼭 가세요!!!!
(설명이 길정도로 대박 맛집)


별장한방토종닭


강원 춘천시 동면 연산골길 54


여기는 아버님 추천으로 방문 했던 곳 인데요~
여름에는 발을 담구고 백숙을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토종닭백숙으로 크기가 어마어마해요!
백숙도 백숙인데 도토리묵무침이랑 감자전 가격과 비쥬얼에 감탄했습니다...! 감자전 두께 보세요 ㅎㅎ
이 사진을 올리며 조만간 다시 가야겠다고 다짐하며
동절기에도 운영을 하는지 찾아보니 좋은소식!
9/15~4/30까지 백숙을 할인된 가격(58,000원)으로 먹을 수 있네요! 4월이 지나기 전에 꼭 다시 가야겠어요!


짱어장어

강원 춘천시 솟발1길 4-47


장어집에서 소고기를 같이 먹는다면 환상의 맛 아닐까요?? ㅎㅎ 민물장어 전문점이에요~
소고기도 판매하고 메뉴가 다양해서 여러 음식 즐기기 좋습니다! 맛도👍🏻👍🏻👍🏻
미나리까지 최고의 조합 아니겠습니까 ㅎㅎ

하루가와스시

강원 춘천시 보안길 50


저염간장 숙성을 시킨 회로
초밥을 만들어 주시는 곳 입니다! 살살녹아요 ㅎㅎ
그리고 저의 베스트 메뉴는 회덮밥!
야채가 많고 회도 식감 좋게 잘 썰려있어서
근처에 운동하는 곳이 있어 가끔 운동 후 점심으로
라이트하게 한끼 하기 너무 좋아요👍🏻👍🏻


춘천 현지인 맛집 총정리2탄!!
Gogo!


춘천 현지인 맛집 총정리 1탄!
Gog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