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송대 2학기 수강신청, 개강 기다림

by 릴ㄹl 2023. 7. 24.
728x90
반응형


방송대 2학기 수강신청을 하고 개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의 방학은 어디간거지ㅎㅎㅎ
조금 쉰거같은데 바로 개강이네요~

1학기는 뭣도 모르고 지나갔다면 2학기는 정보를 많이 얻어 수강신청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2학기는 쉽게... 과목을 짰는데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쉬운과목만 골라가지고 찔립니다...ㅎㅎ


세팅된 과목 과감히 지우고
교양2과목 전공 3과목 타과전공1과목
이렇게 6과목으로 수강신청 마무리 했습니다.


수강신청 시작날 해당학과 수강신청을 완료 해둔 뒤
다음날 타과 과목 신청 할 수 있을때 완료 해 둔 수강신청을 취소하고 타과과목 하나 넣고 다시 완료 해주었습니다!

1학기땐 새책으로 다 준비했는데 공부 하다보니 그럴필요를 못느끼고 아예 안펴본 ㅎㅎ 책도 있어서;;
2학기과목중 3과목은 중고로 준비도 끝!
나머지 3과목도 중고로 구해볼 예정입니다 😊

2학기도 무사히 점수 잘 받고 마무리 할 수 있길!!
모두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