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리저브매장 데스티네이션 미니 크로스백

by 릴ㄹl 2023. 9. 16.
728x90
반응형

 

 

춘천에 위치한 구봉산 스타벅스 매장을 자주 왔다갔다 하다보니 

눈에 띈 미니백이 있었어요...

 

요즘 아이들과 다니면서 핸드폰과 카드, 차키 정도만 갖고 다닐만한 

몸에 착! 붙는 미니백이 필요했는데 

마침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디피되어있는게 넘 귀여웠어요~ ㅎㅎ

 

고민하다 구매 하기로 결정!! 

저런 크기의 다른 미니백을 검색하다 보니 

한번 눈에 들어와서 그런지 스타벅스 미니백말고는 눈에 들어오는게 별로 없더라구요 ㅜㅜ

 

 

 

 

 

잘생각했다~~ㅎㅎ 갖고싶은건 사야지 ㅎㅎ 

 

 

 

 

 

정말 딱 핸드폰이 잘 들어갈 사이즈의 가방이죠~? ㅎㅎ 

소재도 탄탄한게 휘뚜루마뚜루 잘 메고 다녀도 부담없고 

가을 색으로 브라운 느낌~ ㅎㅎ 넘 잘 들고 다닐 수 있겠죠~ ?!?!? 

 

 

 

 

 

카드 두장~ 핸드폰 밑에 차키 깔리고 핸드폰이랑 틴트까지 

볼수록 이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