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용리단길 모듬회 맛집 물고기주택

by 릴ㄹl 2023. 3. 19.
728x90
반응형




용산과 삼각지 사이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용리단길을 다녀와 봤어요😊



용리단길 거리에 있는 식당들은 다 유명할정도로
대기가 엄청났지만 2시간정도의 긴대기를 뚫고 드디어 다녀와본 물고기주택!

주말 저녁시간에 가고싶었던 식당들은 모두 대기가 30팀 이상 이더라구요...!
10팀당 대기 1시간을 예상한다 하니 30팀이면 3시간 대기...?

결국 저녁은 주변에 한산해 보이는 식당에서 먹고
저녁 먹기전에 물고기주택 대기를 걸고 왔습니다!

8시쯤 대기 명단에 수기작성 하고 10시에 드디어 입장!!!!

10시30분 라스트오더 들어가고
11시에 마감 합니다!




물고기모듬회(대)와 하이볼을 주문 했습니다~!




기본찬이 알차게 나오네요 ㅎㅎ
눈에 띄는 청어알과 보리쌈장!
흰살생선에 올려 먹으면 맛있다고 해요~




하이볼이 먼저 나오고😆



짜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회가 나왔습니다!!!
대여서 그런지 양이 엄청 났어요 ㅎㅎ

저녁을 먹고 배부른 상태로 와서 5명이 결국 다 먹지 못하고 남기고 왔네요~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ㅎㅎ




하이볼과 맛있게 먹은 소중한 한입한입~🤭

오고 싶었던 맛집을 오게 되어
좋은 시간 보내다 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