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춘천 슬로우데이 / 아기랑 모래놀이 즐길수 있는 카페

by 릴ㄹl 2023. 7. 27.
728x90
반응형

 

아이들 방학동안 격일로 한번씩만 외출 하고 있는거 같아요 ㅎㅎ... 

날도 덥고 ㅜㅜ 혼자 애둘을 데리고 다니려니 힘이 드네요 ...! 

 

집에 있다가 가보고 싶었던 카페 슬로우데이를 방문 하기로 계획 하고 

방문 해보았습니다 : ) 

 


춘천 슬로우데이 

강원 춘천시 신북읍 배후령1길 70 슬로우데이

영업시간 11:00 ~ 17:00 (토, 일은 19:00)

월요일 정기휴무 


 

 

 

카페 뒷편으로 주차를 하고 후문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ㅎㅎ 

카페 앞뒤로 주차공간이 널널하고 좋네요~ 

 

카페 정문 입구

 

 

 

실내, 외 자리가 있고 작은 정원에 아이들이 놀수 있는 모래놀이터가 있습니다.

위에 그늘막을 설치 해 두어서 그늘이 생겨 좋아요~ ㅎㅎ

 

 

 

음료 두개를 주문하고 둘러보았어요~ 

 

 

 

 

둘러보다보니... 나 여기 와본적 있는데 ...? 

약간 경사진 테이블에 의자가 있어서 조금은 불편했던 자리 ..ㅋㅋㅋㅋ 

그림 그려진 그릇들!!!  작년엔가 맘인더가든 샘밭점으로 브런치를 먹으러 왔던 장소 였는데 

카페로 바뀌었나봐요~ ㅎㅎ 

 

 

 

자몽에이드랑, 딸기스무디 

 

 

 

좀 놀다보니 비가와서 잠시 안으로 들어가서 음료를 마저 마시고 ㅎㅎ 

 

 

 

울애기 음료 잘 마시네~ 더웠나부다 ㅜㅜ

 

잠시 있다보니 비가 멈춰서 애들이 나가려고 했는데 잘 놀지 못하고 왔다갔다 해서 여러번 혼나고 ...ㅋㅋㅋㅋ 

결국 같이 나가서 모래밭에 앉아있었더니 잘 노네요~  ㅎㅎㅎㅎ 엄마의 자유는 없고 !!!! 

 

 

 

 

 

그래도 같이 있어주니 엄청 잘 놀더라구요 : ) 

근데 가만히 앉아있다보니 ... 여기저기 관리가 안되는 곳이 눈에 띄었어요 ㅜㅜ

 

 

 

 

나무 아래 쌓인 쓰레기와 깨진 의자들 ㅜㅜ 

그리고 비가 와서 더 지저분해보인걸수도 있지만 모래놀이 밭에 있는 장난감들은 전혀 관리가 안되어 보였어요 ...

그리구 모래에 올라온 잡초들 ㅎㅎ... 

 

애들이 잘 노는만큼 관리에 신경을 써주시면 좋을거 같네요~ 

 

그래도 애들이 너무 좋아해서 집가기 싫다고 할정도로 열심히 놀고 왔습니다  ㅎㅎ 

 

 

 

 

카페 맞은편 키 엄청 큰 옥수수도 보고 집으로 고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