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춘천 짜장면 맛집 / 퇴계동 미각

by 릴ㄹl 2023. 4. 15.
728x90
반응형


퇴계동에 있어서 점심을 고민하던 중 짜장면이 먹고싶어 미각에 다녀왔어요~😊




퇴계동 하나로마트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점심시간 외에 방문시에는 하나로마트에 주차하고 추가 주차비 2,000원 정도 내고 이용 했습니다!

점심시간 잠깐동안은 가게 앞 갓길에 주차 가능이에요😊



짜장면1, 짜장면곱배기1, 군만두를 주문 !



군만두가 먼저 나왔는데 완전 뜨거워서 신랑은 역시 군만두는 직접와서 먹어야 한다구 ㅎㅎㅎ
10조각 정도 나오는듯 해요!


여기 곱배기 양 엄청 많네요...👍🏻👍🏻👍🏻👍🏻




짜장면 시키면서 짬뽕국물을 하나 요청드려서 받어요~!
근데 짬뽕국물 한입먹고 대박 엄청 맛있네 불맛나면서!!!!

하나는 짬뽕 시킬걸🥲
그 맛이 너무 아쉬워서......

다음날 또 방문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짬뽕 역시👍🏻👍🏻👍🏻👍🏻
신랑은 볶음밥 곱배기를 시켰는데... ㅋㅋㅋㅋㅋㅋ


3명이 먹어도 될 양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양 대박이다... 많이 드시는 분들은 곱배기 드시면
넘 좋겠네요~!
일반인들은 곱배기 양 어마무시하게 많을거같아요...!

배달이 안돼서 너무 아쉬웁니다😭😭

반응형

댓글